무선청소기 순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상위권에 포진하고 있는 테팔 에어포스 360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테팔 에어포스 360의 가장 큰 장점은 고성능 공기 청정 필터에 있습니다.



테팔 에어포스 360은 흡입된 미세먼지를 최대 99.9%까지 청정하여 배출을 합니다. 그것은 바로 테팔 에어포스 360만의 5단게 필터링 시스템으로 청소시 흡입되는 먼지를 공기와 확실하게 분리시켜 주는 필터 때문입니다.



요즘은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고 있기 때문에 집안에 들어오는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까지 빨아 들이며 분출되는 부분에서 걸러주는 장치가 있는 즉 공기청정기 역할까지 해주는 진공청소기의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테팔 에어포스 360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는데요 테팔 에어포스 360의 필터는 공기청정기에서 사용하는 필터 입니다. 공기청정용 필터는 기본적으로 2개가 기본품목으로 들어 있으며 1개는 리필용으로 또 한개는 본체에 작착되어 있습니다.

파워흡입헤드는 프랑스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101개의 브러쉬가 강력하게 6500RPM으로 회전하면서 주변과 바닥에 붙어 있는 먼지들까지 떨어지게 만들어 흡입을 합니다.

강력한 회전력을 가진 파워흡입헤드는 대리석과 집안의 강화마루바닥 및 매트, 카펫까지 구분을 하지 않고 깨끗하게 먼지를 흡입하여 바닥을 깨끗하게 유지 시켜 줍니다.

 

파워흡입헤드 이외에도 이지솔 브러시가 공급되는데 이지솔 브러시는 책상이나 선반 계단의 꺽어진 부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큰 먼지덩어리 청소에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이지솔 브러시는 2개가 공급되는데 하나는 패브릭 소재, 또 하나는 워셔블 브러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워셔블은 큰 먼지덩어리용이라고 보시면 되고 패브릭 이지솔은 소파나 침구류 등에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또한 락버튼이 있기 때문에 연결봉에 장착하여 사용할수 있으며 청소중에서 락버튼을 해제하고 분리하여 바로 사용할수 있도록 쉬운 조작을 제공합니다. 따로 악세사리를 분리하여 보관할 필요가 없으며 청소용도에 맞게 청소중 바로 분리하여 사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테팔 에어포스 360은 벽에 부착할수 있는 충전용 거치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치되면 충전이 시작되는 자동 충전 거치대 입니다. 거치대가 위쪽으로 설치되다 보니 선이 보이는 불편함은 있습니다.

 

충전이 시작되면 LED에 파란 표시등이 들어오면서 충전의 시작을 알려 줍니다. 3시간 충전시간에 25분정도의 연속청소가능 시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작업도중에 흡입력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원터치 스위치를 제공하여 한번 온버튼을 눌러주면 지속적으로 작동이 가능하며 또한번 눌러주면 작동이 정지되는 원터치 스위치 입니다. 대부분의 청소기가 그렇지만 간혹 스위치를 계속 누르고 작동해야 하는 진공청소기가 있다고 합니다.

청소는 분진망을 제거하여 털어내면 끝입니다. 필터는 물세척이 가능하며 사용후 바로 세척하여 말려 두면 깨끗하고 위생적인 필터효과를 지속적으로 누릴수 있습니다.

 

유럽의 프리미엄 테팔 에어포스 360 올인원 무선청소기는 프랑스에서 연구하여 개발되었고 그래서 더욱더 믿음이 가는 진공청소기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2018년 한국소비자원의 무선청소기 비교테스트에서 마루바닥 미세먼지 청소 성능이 매우 우수한 등급으로 평가 받은 테팔 에어포스 360입니다. 

 

소유진도 추천하는 테팔 에어포스 360 기존의 브러스리시 모터가 달린 청소기 대비 성능이 2배이상 좋아지고 내구성이 증가하였으며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고 디자인 면에서도 꿀리지 않습니다.

 

또한 헤드에 LED가 달려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먼지를 찾아 흡입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브러시가 길어서 청소 속도면에서도 뛰어나며 먼지 흡입력은 더할나위 없는 진공청소기임이 분명합니다.



테팔 에어포스 360의 단점을 알아보자면 우선 파워조절이 2단계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소음은 85데시벨로 조금 거슬릴 정도의 소음은 있습니다. 아무래도 흡입력이 강하다 보니 소음은 어쩔수 없나 봅니다. 

 

또한 연결봉과 헤드를 연결할경우 약 3KG의 무게로 측정이 되며 벽이나 문틈 청소시 들고 다닐때 무게로 인하여 손목이 뻐근한 정도도 있습니다. 또한 먼지동의 먼지가 생각보다 쉽게 빠지지 않는 부분도 있다는점만 참조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뭐 이정도의 단점을 가진 테팔 에어포스 360이라면 단점보다 장점이 월등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쉽게 포기 하기 힘든 테팔 에어포스 360이 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